만5세 (7세) 유아 8명 2학기 관찰기록 (일상생활,놀이활동 관찰일지)

451관찰일지[2]~찰일지[2].hwp 파일정보

451관찰일지[2].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8 Page
📦 파일크기 : 67 Kb
🔤 파일종류 : hwp

만5세 (7세) 유~놀이활동 관찰일지) 자료설명

만5세 (7세) 유아 8명 2학기 관찰일지 입니다.

8명의 다양한 유아들의 성향을 기반으로 작성하였으며 일상과 놀이로 구분하여매우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만5세 (7세) 유~놀이활동 관찰일지) 자료의 목차

1. 만5세 유아 1
(1)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2) 발달종합평가

2. 만5세 유아 2
(1)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2) 발달종합평가

3. 만5세 유아 3
(1)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2) 발달종합평가

4. 만5세 유아 4
(1)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2) 발달종합평가

5. 만5세 유아 5
(1)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2) 발달종합평가

6. 만5세 유아 6
(1)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2) 발달종합평가

7. 만5세 유아 7
(1)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2) 발달종합평가

8.

본문내용 (451관찰일지[2]~찰일지[2].hwp)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많고 교사와 친구들의 인정과 칭찬, 타인을 웃겨주는 것을 좋아하나 간혹 과한 언어와 행동을 할 때가 있어 적절한 단어를 사용하고 행동을 조절 할 수 있도록 지도가 필요하다. 80까지 수를 이어서 셀 수 있는 모습이었으며 많고 적음을 비교하고 숫자 100을 이해하는 수학적 탐구 능력을 볼 수 있었다. 공간이나 방향의 차이점과 구조적으로 다른 점을 인지하고 해결할 수 있다.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