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QR코드,QR코드마케팅,QR코드장단점

소비자행동론,QR코~R코드장단점.hwp 파일정보

소비자행동론,QR코드,QR코드마케팅,QR코드장단점.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3.0 Mb
🔤 파일종류 : hwp

소비자행동론,QR코~케팅,QR코드장단점 자료설명

소비자행동론,QR코드,QR코드마케팅,QR코드장단점

소비자행동론,QR코~케팅,QR코드장단점 자료의 목차

1. QR코드 소개
① 정의
QR(Quick Response) 코드는 흑백 격자무늬 패턴으로 정보를 나타내는 매트릭스 형식의 이차원 바코드라고 합니다. QR코드는 주로 일본에서 많이 사용되며 명칭은 일본의 덴소 웨이브의 등록상표 Quick Response에서 유래하였습니다. 종래에 많이 쓰이던 바코드의 용량 제한을 극복하고 그 형식과 내용을 확장한 2차원의 바코드로 종횡의 정보를 가져서 숫자 외에 문자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보통 디지털 카메라나 전용 스캐너로 읽어 들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② 구조
QR코드의 매트릭스 구조를 보면 다음과 같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에서 보다시피 QR 코드는 종횡으로 2차원 형태를 가져서 더 많은 정보를 가질 수 있으며 숫자 외에 알파벳과 한자등 문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농담의 판별이 가능한 색조라면 색상이 들어가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QR코드는 모델1과 모델2가 있는데 크기는 버전1에서는 21X21셀을 버전4

본문내용 (소비자행동론,QR코~R코드장단점.hwp)

1. QR코드 소개
① 정의
QR(Quick Response) 코드는 흑백 격자무늬 패턴으로 정보를 나타내는 매트릭스 형식의 이차원 바코드라고 합니다. QR코드는 주로 일본에서 많이 사용되며 명칭은 일본의 덴소 웨이브의 등록상표 Quick Response에서 유래하였습니다. 종래에 많이 쓰이던 바코드의 용량 제한을 극복하고 그 형식과 내용을 확장한 2차원의 바코드로 종횡의 정보를 가져서 숫자 외에 문자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보통 디지털 카메라나 전용 스캐너로 읽어 들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② 구조
QR코드의 매트릭스 구조를 보면 다음과 같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에서 보다시피 QR 코드는 종횡으로 2차원 형태를 가져서 더 많은 정보를 가질 수 있으며 숫자 외에 알파벳과 한자등 문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농담의 판별이 가능한 색조라면 색상이 들어가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QR코드는 모델1과 모델2가 있는데 크기는 버전1에서는 21X21셀을 버전40은 177X177 4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