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따돌림 예방 프로그램] 왕따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집단따돌림 ..

[집단따돌림 예방 ~한 프로그램.hwp 파일정보

[집단따돌림 예방 프로그램] 왕따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그램.hwp
📂 자료구분 : 방송통신 (기타)
📜 자료분량 : 3 Page
📦 파일크기 : 14 Kb
🔤 파일종류 : hwp

[집단따돌림 예방 ~ [집단따돌림 .. 자료설명

[집단따돌림 예방 프로그램] 왕따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목차 [집단따돌림 예방 프로그램] 왕따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I. 프로그램의 ..

[집단따돌림 예방 ~ [집단따돌림 .. 자료의 목차

[집단따돌림 예방 프로그램] 왕따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목차

[집단따돌림 예방 프로그램] 왕따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I. 프로그램의 목적

II. 학교차원의 요구사항

III. 학급차원의 요구사항
1. 학급공동체 만들기
2. 그린 스페이스 만들기
3. 열린 상담실 운영

참고문헌
[집단따돌림 예방 프로그램] 왕따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I. 프로그램의 목적

왕따현상은 집단이기주의에 근거하여 타인에 대한 이해와 배려의 부족에서 기인한 것이므로 공동체 훈련과 분위기 형성을 통하여 왕따를 극복하고자 한다.

II. 학교차원의 요구사항

1/ 학급공동체 만들기 : 담임교사의 역할강화, 담임교사에게 인센티브 부여(승진가산점 등), 담임교사의 수업시수 줄여 주기
2/ 학교 내 학생자치활동공간 제공 : `그린 스페이스(green space: 일종의 교실카페)` 학생간의 대화창구 역할
3/ 상담활성화

본문내용 ([집단따돌림 예방 ~한 프로그램.hwp)

[집단따돌림 예방 프로그램] 왕따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목차

[집단따돌림 예방 프로그램] 왕따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I. 프로그램의 목적

II. 학교차원의 요구사항

III. 학급차원의 요구사항
1. 학급공동체 만들기
2. 그린 스페이스 만들기
3. 열린 상담실 운영

참고문헌
[집단따돌림 예방 프로그램] 왕따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I. 프로그램의 목적

왕따현상은 집단이기주의에 근거하여 타인에 대한 이해와 배려의 부족에서 기인한 것이므로 공동체 훈련과 분위기 형성을 통하여 왕따를 극복하고자 한다.

II. 학교차원의 요구사항

1/ 학급공동체 만들기 : 담임교사의 역할강화, 담임교사에게 인센티브 부여(승진가산점 등), 담임교사의 수업시수 줄여 주기
2/ 학교 내 학생자치활동공간 제공 : `그린 스페이스(green space: 일종의 교실카페)` 학생간의 대화창구 역할
3/ 상담활성화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