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의 마케팅 ~케팅 보고서.hwp 파일정보
아침햇살의 마케팅 보고서.hwp
아침햇살의 마케팅 ~살의 마케팅 보고서 자료설명
아침햇살의 마케팅 보고서에 대한 글입니다.
마케팅
마케팅
아침햇살의 마케팅 ~살의 마케팅 보고서 자료의 목차
1. 전체 음료시장 및 기능성 음료시장 분석
2. (주)웅진의 자사분석
3. 현재 아침햇살의 시장성 분석
(1) STP
(2) S.W.O.T분석
(3) 4P
4. 아침햇살이 나아갈 방향
5. 참고문헌
본문내용 (아침햇살의 마케팅 ~케팅 보고서.hwp)
② 제품품질(Quality)
아침햇살의 경우 무색소, 무탄산, 무방부제, 무인공향의 자연 지향적인 제품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물리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산 쌀을 100% 사용하고 현미를 첨가함
으로써 영양을 강화하는 등 원료의 엄격한 선택을 하고 있어서, 이는 아침햇살의 제품 품질을
높이는 결과를 낳고 있다.
아침햇살은 최초의 쌀 음료로서 한국, 미국, 일본에 특허를 출원하고 있는 등 독자적인
기술적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미국으로의 수출을 위해서는 미국의
식품의약국(FDA)의 까다로운 위생검사 절차를 통과해야지만 가능한데, 미국에서 특허까지
획득함으로써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는 계기가 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국내음료로서는 최초로 로열티를 받고 대만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 등에서도 ‘동양의 맛’이라고 불리우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는 아침햇살의 뛰어난 제품
품질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음을 의미
아침햇살의 경우 무색소, 무탄산, 무방부제, 무인공향의 자연 지향적인 제품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물리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산 쌀을 100% 사용하고 현미를 첨가함
으로써 영양을 강화하는 등 원료의 엄격한 선택을 하고 있어서, 이는 아침햇살의 제품 품질을
높이는 결과를 낳고 있다.
아침햇살은 최초의 쌀 음료로서 한국, 미국, 일본에 특허를 출원하고 있는 등 독자적인
기술적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미국으로의 수출을 위해서는 미국의
식품의약국(FDA)의 까다로운 위생검사 절차를 통과해야지만 가능한데, 미국에서 특허까지
획득함으로써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는 계기가 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국내음료로서는 최초로 로열티를 받고 대만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 등에서도 ‘동양의 맛’이라고 불리우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는 아침햇살의 뛰어난 제품
품질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음을 의미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