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베스킨라빈슨마케팅,~tp,4p.pptx 파일정보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25 Page
📦 파일크기 : 18.0 Mb
🔤 파일종류 : ppt

베스킨라빈슨마케팅,~wot,stp,4p 자료설명

베스킨라빈슨마케팅,성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베스킨라빈슨마케팅,~wot,stp,4p 자료의 목차


1. 기업소개
2. STP분석
3. SWOT
4. 7P
5. 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베스킨라빈슨마케팅,~tp,4p.pptx)


01 기업소개
_SLIDE_4_
Baskin Robbins
창립자인 버튼 베스킨(BortonBsakin)과 어니 라빈스 (ErnieRobbins)의 이름을 딴 세계적인 브랜드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 투자로 우리나라에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을 개척, 1986년 제 1호 점인 명동점을 개설

1993년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 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

세계 50여 개국에 4,5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전문 기업 (미국 매장 약 2,500개 점포) 한국에는 전국 660여 개의 체인점을 보유

_SLIDE_5_

02 STP분석
_SLIDE_6_
STP 분석
Segmentation(시장세분화)
연령별로 시장 세분화

10대

20대
30대
40대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하는 연령층
고가인 아이스크림을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