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hwp 파일정보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5 Page
📦 파일크기 : 632 Kb
🔤 파일종류 : hwp

지역축제 성공 마케~공 마케팅전략 분석 자료설명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

지역축제 성공 마케~공 마케팅전략 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지역축제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hwp)

지역축제성공사례
마케팅전략조사

[서론]
주제선정배경
[본론]
1. 축제 성공사례분석
1) 국내축제

– 충남 보령 머드축제

– 화천군 산천어축제

– 안동 하회탈춤 페스티벌

2) 외국축제사례분석

– 브라질 리우 카니발

– 독일 옥토버페스트

– 스페인 토마토축제
2. 대구 약령시축제 분석

1) 약령시 소개 및 축제 프로그램

2) 축제참가보고서

3) 설문조사

4) SWOT분석

5) STP전략

6) 4P전략

7) 활성화방안
[나의의견]
[서론]
주 제 선 정 동 기

관광 자원 중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축제나 이벤트 중에서 각 지역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축제들의 성공사례와 예를 대구의 약령시축제에 비추어 분석 후 지역축제 활성화를 하기위한 방안을 제시함과 우리나라의 축제의 현실을 파악하고 미래를 조망하는 시간을 갖기 위함.

[본론]
1. 축제 성공 사례 (국내)
1) 충남 보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