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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의 성공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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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의 성공요건
목차
* 고객만족경영의 성공요건
Ⅰ. 종업원의 만족
1. 동기부여의 조건
2. 동기유발의 방법
Ⅱ. 기업의 변신은 곧 혁신
Ⅲ. 고객니즈의 개발
1. 고객은 일등상품을 원한다.
2. 무한책임의 퀄리티
3. 고객의 소리를 품질전략으로
Ⅳ. 고객감동의 접점 만들기
1. MOT의 정의
2. 고객접점의 요소
1) 하드적인 요소
2) 소프트적인 요소
3) 인간적인 요소
Ⅴ. 고객과 접점 시 서비스의 퀄리티
* 참고문헌
* 고객만족경영의 성공요건
1. 종업원의 만족
“불만이 있는 종업원들은 테러리스트들이다” 라는 말이 있다. 그들은
서비스의 질을 송두리째 파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열 명의 종업원이 잘
해도 한 명의 종업원이 잘못하면 고객만족은 없다. 대접받는 종업원만이
고객을 공손히 대할 것이기 때문이다. 종업원은 고객과 똑같이 소중하며
또 소중하게 다루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회사의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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