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베스킨라빈스 앞으로의 마케팅전략 제안

베스킨라빈스 브랜드~전략 제안.pptx 파일정보

베스킨라빈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베스킨라빈스 앞으로의 마케팅전략 제안.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24 Page
📦 파일크기 : 4.0 Mb
🔤 파일종류 : ppt

베스킨라빈스 브랜드~의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베스킨라빈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베스킨라빈스 앞으로의 마케팅전략 제안

베스킨라빈스 브랜드~의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베스킨라빈스 브랜드~전략 제안.pptx)

_SLIDE_1_

_SLIDE_2_
d

‘베스킨 라빈스’
기업 소개
기업 연혁
기업 현황
_SLIDE_3_
Ⅰ. 기업소개

1985년 태인샤니 그룹과 Allied Domecq 그룹의
합작투자계약의 체결로 BR Korea가 설립되고
1986년 8월 명동에 처음 선보이게 됨

현재 전국 990개의 점포 위치
Burton
Baskin
Irv
Robbins

_SLIDE_4_
1985 태인샤니 그룹과 Allied Domecq 그룹의 합작투자계약의 체결로
비알코리아가 설립
1986 8월 명동에 한국 배스킨라빈스 첫 출시
1993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날사와 합작투자 계약 체결(7월)
1997 비알코리아 중국 사업 진출 계약 체결
2005 전세계에서 최초로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 Cafe31을 선보임
(아이스크림에 대한 무한 상상이라는 컨셉)
2006 하드락 요거트(요거트와 토핑을 차가운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