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 요기요 v~T 레포트.pptx 파일정보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pptx
배달어플 요기요 v~분석 PPT 레포트 자료설명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
배달어플 요기요 v~분석 PPT 레포트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배달어플 요기요 v~T 레포트.pptx)
_SLIDE_1_
배달의 민족 & 요기요
전략분석
_SLIDE_2_
1. 기업 선정배경
2. 기업 소개 (배달의민족,요기요)
3. 두기업의 브랜딩 분석
Brand Identity
네임, 로고, 대변인, 캐릭터
4. Physical Evidence
5. 결론 및 시사점
목차
_SLIDE_3_
브랜딩 분석 서비스마케팅 11조
선정 이유 기업 소개 브랜딩 분석 Physical Evidence 결론 및 시사점
1.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관심 ↑
실제 구매는 오프라인에서
마케팅과 결제는 온라인에서
2. 배달 업계 트랜드 변화
일반 배달 서비스 → 배달 대행업
→ 배달 주문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 & 요기요
전략분석
_SLIDE_2_
1. 기업 선정배경
2. 기업 소개 (배달의민족,요기요)
3. 두기업의 브랜딩 분석
Brand Identity
네임, 로고, 대변인, 캐릭터
4. Physical Evidence
5. 결론 및 시사점
목차
_SLIDE_3_
브랜딩 분석 서비스마케팅 11조
선정 이유 기업 소개 브랜딩 분석 Physical Evidence 결론 및 시사점
1.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관심 ↑
실제 구매는 오프라인에서
마케팅과 결제는 온라인에서
2. 배달 업계 트랜드 변화
일반 배달 서비스 → 배달 대행업
→ 배달 주문 어플리케이션
현재 1조원(10%)
향후 5년 내, 배달 시장 1/3 대체 예상
3. 소규모 가구 증가
배달앱
2010년 6월
2012년 6월
2010년 4월
2010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