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의 해외진출해외진출 성공사례0k

BBQ의 해외진출해~성공사례0k.hwp 파일정보

BBQ의 해외진출해외진출 성공사례0k.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BBQ의 해외진출해~외진출 성공사례0k 자료설명


BBQ의 해외진출해외진출 성공사례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BBQ의해외진출해외진출성공사례0k

BBQ의 해외진출해~외진출 성공사례0k 자료의 목차


1. BBQ 소개
2. BBQ의 해외진출
3. 처음 해외진출 했을 때의 표준화전략
1) 제품 표준화
2) 가격 표준화
3) 유통 표준화
4. 실패 후 파트너 체계 정립

1. BBQ 소개
2. BBQ의 해외 진출
3. 처음 해외진출 했을 때의 표준화전략
1) 제품 표준화
2) 가격의 표준화
3) 유통의 표준화
4. 실패 후 파트너 관리 체계 정립
1) 표준화 현지화
2) 직접 투자 모델 실패: 중국과 스페인
3) 배달 모델 실패: 일본
4) 철저한 현지화로 성공 발판 마련
5) BBQ치킨의 해외마케팅
6) BBQ치킨 해외진출 성공 요인
① 핵심역량 확보와 모방 방어
② 해외 진출 전략의 유연성
7) 진출방식과 매장의 형태
참고자료

본문내용 (BBQ의 해외진출해~성공사례0k.hwp)


국내에 여러 치킨집이 있지만 가장 맛있는 치킨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이 BBQ치킨이다. 토종 프랜차이즈인 BBQ치킨은 현재 중국 스페인 일본 미국 싱가포르 호주 등 세계 13개국에서 35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 매장에서 팔려 나가는 치킨 판매액만 1억1189만 달러(약 1268억 원)에 달한다. 2002년 중국 시장 진출로 해외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지 7년여 만에 거둬들인 성과다.
창업이후 한 번도 거르지 않고 상을 수상한 기업 제너시스 BBQ 윤홍근 회장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을 만들어라!!`라는 슬로건 아래 가장 맛있는 치킨맛을 찾아내기 위해 세계곳곳을 누비며 다니고 각양각색의 치킨 맛을 보고 배우기 시작했다. 그래서 생닭을 맛보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 남녀노소 100%누구나가 만족하는 맛을 찾기 위해 0.1%부족한 맛까지 찾아내어 BBQ치킨맛을 탄생하였다. 해외에서 이런 성과를 올리기까지 BBQ는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
최고의 맛을 찾기 위해 첫 번째 윤홍근 회장님이


  💾 다운받기 (클릭)